해볼께
우왕.. 그리 강추하신다니.. 진짜 궁금하네요ㅎㅎ 밤빵러버라 더 혹~해요ㅋㅋ
2주 전
저희
동네 맛있는 빵집을 소개합니다
서대문 구청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 모든 빵을 직덥 구우시고 커피도 너무 맛있어요
커피는 큰 사이즈도 있어서 아주 좋아요
빵은 밤빵을 추천합니다
밤빵은 제가 먹어 본 빵 중 최고 중에
최고예요
정말 한통은 순삭입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빵도 서비스도 있어요
폭포 카페가 가까워서 포장해서 먹어도 좋고 넓은 매장에서 시원하게 먹는 것도 추천합니다
제거 친구와 운동을 마치고 주 3번 꼭 옵니다
너무 맛있어요
가격대도 좋습니다 한번 와보세요^^
저는 오늘도 와있습니다^^
우왕.. 그리 강추하신다니.. 진짜 궁금하네요ㅎㅎ 밤빵러버라 더 혹~해요ㅋㅋ
우와 밤빰 좋아하는데 솔깃하네요~~~
깔끔하네요
모든 빵을 직접 굽고 서비스까지 주신다니 사장님 인심이 좋은듯합니다
빵집 너무 좋죠!
빵들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네요
저 빵순이인데 ㅎ 군침돌아요
가보고싶어요
직접 구워내는 빵집 좋아요
남가좌동!!! 너무 그리운 제 고향입니다. 명지대 옆에서 35년간 살다 결혼하면서 평택으로 이사왔는데 얘기 들어보면 정말 많이 변했더라구요... 제가 살던 집터는 다 아파트로 바뀌어서 어딘지 이젠 구별도 안가지만 아직 그곳에 추억은 너무도 많은곳이네요^^
밤빵 먹어보고 싶네요.
구수한 향이 나는듯합니다
밤식빵 한 통 순삭이라니 완전 취향 저격이네요!
운동 후 먹는 빵과 커피는 진짜 꿀맛이겠어요.^^
맛이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