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립도서관 다녀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은평구-녹번동/arts/99332173

불광근린공원과 같이 있는 은평구립도서관이 노후건물 단열성능강화, 창호교체, 고효율 설비 개선등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그린리모델링을   마치고 친환경 도서관으로 재개관을 했습니다.

근린공원과 같이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조금 높은 곳에 있지만 조용하게 책 읽기도 좋습니다.   또한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도 운영중이어서 근처     오실 일이 있으시면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놀러오세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건물이 멋지게 생겼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집근처에 도서관이 있는데도 잘안가는데..

    반성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골바람
    답글불광제2동

    공사한다는 문자를 받긴했는데, 외부보단 내부를 리모델링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가서 책읽고 싶은 곳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산책하기 좋은 근린공원과 친환경 도서관 절로 독서가 잘되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K
    답글역삼1동

    도서관 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FHK1T
    답글진관동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FHK1T
    답글진관동

    좋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