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 ok
두쫀쿠도 팔고 맛있는 케익도 많아서 좋은걸요
3개월 전
화곡 교회 앞에있는 카페인데 두쫀쿠도 팔고 케익도 팔고 하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디저트 정말 좋아하거든요 근데 항상 사람이 많고 먹고싶은건 다 품절이고.. 그래서 초콜릿 휘낭시에랑 에그타르트 먹었어요 엄청 맛잇어요 초코 휘낭시에 추천! 그리구 여긴 소금빵이 더 맛있대요 근데 그때 갔을 때 다 팔렸더라구요 그래서 못먹었어요... 다음번에는 꼭 소금빵을 먹어볼거에요! 전 소금빵도 좋아하거든요 아무튼 까치산 근처에 디저트 맛집은 이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이에요! 앞으로 자주갈거같아요 근데 사람이 너무 많이 와서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화곡동에서는 그래도 손에 꼽을 거 같아요!! 다른 디저트 맛집도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두쫀쿠도 팔고 맛있는 케익도 많아서 좋은걸요
까치산에 저런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까치산에 이런 보물 같은 카페가 있었다니! 까눌레랑 타르트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이번 주말에 꼭 가볼게요!
이런곳이있다니,피낭쉬에 맛보러 가야겠네요.
가보고싶네요
잘보고갑니다
두쫀쿠 아직 못 먹어 본 1인.
디저트 정말 맛있는데 살이 금세 쪄서 꾹 참고 삽니다.
겨우내 잘 먹어서 이 정보는 그림의떡. ㅠㅠ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