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7
김치 맛있을 것 같네요...
다음에 시간 날 때 가야겠어요.
4개월 전
강서구에귀뚜라미건물 뒷골목인데 8000원치고
정말 다양하고 맛좋은 음식들 퍼레이드인데
잡곡밥,백미밥이 있고 기본적으로
김치및 반찬이 다양하고 생선까스도
엄청맛있지만 뭐니뭐니해도 메인이
갈때마다 바뀌는데 제육,생선구이,닭볶음탕등
평소 먹고싶었던 음식이 한가득이라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욕심안부리고 담아도
늘 많이 담지만 다 먹긴해요
과일도 떡도 식혜도 믹스커피도 있어서
취향대로 후식먹을수도 있어서 갈때마다
기분좋게 먹고 온답니다
김치 맛있을 것 같네요...
다음에 시간 날 때 가야겠어요.
밥먹고 따로 간식을 사먹을 필요가 없어서ㅠ좋겟어여 ㅠ
8천 원에 이 정도 퀄리티라니 가성비 대박이네요! 제육에 식혜까지 완벽한 한 끼예요.
이런 식당은 꼭 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