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동이차차
귀엽겠네요
2개월 전
오리가족 탄생
아가들이 11마리
넘 예뻐요
귀엽겠네요
우와, 불광천에 경사가 났네요! 11마리 아기들
모두 건강하게 잘 자라주길 같이 응원할게요!
모든 어린 생물은 어찌나 이쁘고 귀한지...
11이란 숫자가 눈에 뛸 듯도 하네요
저도 그런 거 많이 봤어요. 도대체 겨울에는 어디서 있다가 봄 되면 이렇게 예쁘게 나오는지 신기해요
요즘 오리가 새끼 낳는 시즌인가봐요. 얼마전 청계천에도 예쁜 오리 새끼가 노닐던데..
너무 좋아요
불광천 가보고 싶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