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김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도봉구-방학제2동/restaurant/98747546

우리동네 꼬마김밥 맛집 

떡볶이도 맛있고 쫄면은 짱짱 맛있어요 

아이들과 자주 갑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꼬마김밥도 떡볶이도 너무 맛있겠어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푸바오
    답글반포4동

    맛있겠어요 😋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하계2동

    작고 귀엽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꼬마김밥.

    5인분은 먹어야...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혜련
    답글상계3.4동

    꼬마김밥 넘 맛있어보여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답글지금동

    꼬마김밥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맛있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꼬마김밥이 비싼데 맛있긴해요. 계속 들어가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선경
    답글의정부2동

    비쥬얼아 맛나 보여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