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네빵가게오픈~!!^^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중계동/pet/99272339

맛있는 빵 구워드릴께요~ㅋㅋㅋㅋ 

집사는 뭐든

냥님이 젤 부럽습니다....ㅡㅡ 

골골골 

골골골

골골골

골골골

골골골 

골골골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homi
    답글화도면

    와하하하핳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답글지금동

    냥이네 빵가게 오픈

    오픈런 준비중 ㅎ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삐용이
    답글진접읍

    귀염귀염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