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껌프
손칼수 맛집이 있었군요 가보고 싶네요
8개월 전
각종 이벤트를 통해 쇼핑의 맛을 더욱더 증가 시키는 우리동네 남부시장.
최대의 맛집 태웅 손 칼국수 최고
당연하겠지만 가격도 가성비가 좋고 일단
모든 제품의 품질이 상당합니다
손칼수 맛집이 있었군요 가보고 싶네요
남부시장 태웅 손 칼국수 넘 맛이겠네요
남부시장 도로변에 남촌닭갈비 도 노무 맛있습니다
ㅠ
칼국수 좋죠~~
여기 고기만두랑 김치만두도 맛있는데 점심시간에늦게가면 바로 떨어집니다 빨랑가야해요^^
영하로 떨어지면 고고해야겠어요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가볼게요
시장안에 맛집이 많아요~
추울때 생각나겟어요
시장구경하고 출출함 달래기 너무 좋을것 같아요
여긴 늘 줄서있더라고요
등촌칼국수도 맛있어요.전 마늘을 싫어해서 자주 가지는 않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