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방화제1동/dailylife/99540501

비가 내린후 벚꽃 나무

이제 봄의 끝자락

떨어지는 꽃비가 예쁘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오점숙 수산나
    답글공항동

    한늬공원 산책길을 걸으면 새들이 이쪽저쪽 가지를 넘나들면 반갑고 인사를 한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