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등촌제3동/health/98243730
안녕하세요, 저는 2000캐시가 받고픈 지나가는 어린이 입니다. 시간을 낭비하고싶지 않으시다면 뒤로가기를 눌러 주세요. 저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우장산동에서 산책을 하는데요 공항대로를 지나서 한바퀴 돌아주 면 좋더라구요.( 이건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아무튼 저는 2000캐시를 받으러 가겠습니다. 안녕히가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