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시전
너무 좋아보이네요
3개월 전
항상 점심때마다 뭘먹을지 고민하는데 물론 그날따라 먹고싶은게
있으면 먹고싶은거 먹기는 하지만 웬지 배고픈데 딱히 먹고 싶은게
없거나 아무생각이 없을때 알아서 영양사분이 영양에 맞게
잘구성해준 식단에 맞춘 식사를 할수있다는 장점이 있고
일주일식사표가 나오니 미리 메뉴확인해서 좋아하는 음식나올때가도
되니까 육천원대저렴한가격으로 건강까지 생각한 식사를 할수있어서
종종가서 먹는답니다
너무 좋아보이네요
제법 인원규모가 큰 관공서 구내식당 중 괜찮은 데가 많아요. 저도 모 관공서 기간제로 일할 때 직원들이랑 근처 관공서 구내식당 종종 애용하곤 했지요.
관공서 구내식당 반찬들이
기대 이상으로 괜찮군요~
육천원이면 엄청 저렴하네요 요즘 물가에
맛있는 느낌이 나네요. ㅎㅎ
구내식당 밥 깕끔하니 좋지요
맛있어 보이네요
강서구청이 아직도 그곳에 있나요?
6천 원에 영양 가득한 식단이라니 정말 최고네요!
메뉴 고민 없이 건강 챙기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관공서는 저렴하면서도 영양가가 많은 식단이죠.
우와 좋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