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네주변 산책하며 캐시 받는걸 너무 뒤늦게 알았네요
6월 18일부터 매일 5군데를 찍어가며 걷기를 즐기다보니 어느새 6개월을 넘어서네요
종일 걸으며 일하다보니 너무 어렵다고는 할수 없지만 날씨가 궂은 날은 정말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좋은습관이고 좋은정택이다싶어 적극잠여하고 캐시도 받고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