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운동다녀오다 아파트입구에서 산책하는 강쥐만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여군-부여읍/pet/99255800

주말에 산으로 운동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산책하는 강쥐를 만났어요. 옷도 이쁘고 눈도 너무 예뻐서 양해 구하고 사진 몇컷 찍었어요. 어찌나 순한지 짖지도 않고 모델을 예쁘게 서주더라구요. 단지내 자주 강쥐 만나지만 사나운 강아지도 있고 엄청 짖는 강쥐도 있는데 짖지도 않고 사람을 잘 따르니 더 예쁘더라구요. 아이들은 강쥐나 냥이 키우자고 하는데 전 아직은 준비가 안됐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아메리카노
    답글안암동2가

    귀여워요 ㅋㅋ 모자도 너무 귀엽고 ㅋㅋ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미순
    답글하안2동

    정말 귀여워요 😍 😍 😍 

    4개월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