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겨울산책힐링코스/부소산에서 즐기는 힐링산책코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여군-부여읍/information/99005591

부소산은 사계절 너무 다 아름답고 산책하기 좋은 산이에요. 겨울에 눈이오면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운데 올 겨울은 눈이 안와서 조금 아쉽네요. 태자숲길에는 맨발걷기가 가능하게 황토길이 조성되어있고 퇴뫼식 산성길로 걷다보면 편백나무숲도 작게나마 조성되어 있어 건강이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오늘은 이쪽 코스 내일은 또 다른코스 교대로 하다보면 매일 새로운 느낌으로 힐링합니다. 제가 다른 운동보다 걷는걸 좋아해서 부소산 다니는걸 좋아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