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491WL(김민정)
정말 너무하시네요
근처 길따라 걸어보지만 사진 보시다시피 갈수 없는 공사현장이네요
공사전에는 그냥 논이었구요ㅠ
1년 전
어찌하라는건지요
갑자기 범위를 너무 줄였는지 근처에서 찍히던 스탬프?..하나도 안찍힙니다
표식이 있는곳과 일치해야 찍히는데 문제는 길도없는곳에 표식이 있네요
이런경우는 참 뭐라 해야할지
범위를 다시 넓혀주시든지 방법을 제시해주세요
정말 너무하시네요
근처 길따라 걸어보지만 사진 보시다시피 갈수 없는 공사현장이네요
공사전에는 그냥 논이었구요ㅠ
도저히 갈수없는곳이예요
민정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근데 길이 없는 논에 초록나무가 있으면 괜히 갔다가 다칠수두 있으니 거기는 포기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