똠얌꿍좋아
해보고싶네요
3주 전
기뮤공방은 재봉틀. 침선공예. 보자기공예를 입문반과 원데이 클래스로 운영하는 공방이에요. 여자분들 집에서 재봉틀로 소품만드는로망 있지 않나요? 행주. 보자기. 파우치. 에코백등 소규모 정원으로 소품류만 진행한다고 하니 배워보고싶은 생각 있으신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생활한복도 만들어 전시해놨는데 넘 이쁘더라구요. 유행지난 옷이나 안입어지는옷도 수선해서 입음 좋을거 같아요
해보고싶네요
공방 너무 좋아보여요!
가보고싶어요 유익한 정보들 머리에 쏙쏙 들어가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