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연제구-연산제2동/health/98425476

요새 저녁에 시원해서 걷기하기 좋은데 저는 근력이 더 생긴다는 슬로우조깅 4일차예요. 시민공원은 거의 평지이고 넓어서 살살 한바퀴 뛰면 금방 30분 지나가요.  처음이라 다리 아프면 많이 뛰진 않고 30분 정도에서 그만해요.  뛸때는 안힘든데 집에오면 엄청 피곤하고 밤에 잠도 잘와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야호
    답글역삼1동

    오 슬로우 조깅 저희 아빠도 하시던데! 좋나보네요

    8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시민공원 좋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