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잠
진짜 너무 사랑스럽네요!
4개월 전
첫째 아이는 1살때 전주인에게서 파양돼 저희와 가족이 된 6살상추
둘째 아이는 길에서 구조해 보호소에 보냈지만 주인이 나타나지 않아 저회가 입양한 1살 후추입니다
우리상추는 소심하고 겁이 많지만 사람좋아하고 얌전해서 의젓한 형님이고 둘째후추는 사람 좋아하고 똥꼬발랄해서 천방지축이지만 애교많고 성격이 너무 좋아요
두마리라 케어도 두배로 힘들지만 얼마나 예쁜지 몰라요
아프지말고 엄마랑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자!
진짜 너무 사랑스럽네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아프지 않케 잘키워주세요
귀렵다
넘넘 예쁘군요
일정한 사료로 건강하게. 키워주세요
철저한 예방주사가 필요합니다
넘 귀여웜^^
귀여워요 😍
너무 깜찍하고 귀엽네요~
귀여워요^^
너무 귀여워요-
넘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아프지 말고 행복하길~
아이고..복 받으실거에요...오래오래 행복하세요..
댕댕이들 사랑이 넘쳐요
너무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