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내게
저도그마음이공감되요ㅠㅠ 망고도 아프지말고 주인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길
4개월 전
현재 10년째 같이 살고 있는 망고입니다 포메라니언으로 너무 순하고 착합니다 10년전에 반려견을 떠나보내고 이 녀석과 같이 산지도 벌써 10년이 되었네요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네요
저도그마음이공감되요ㅠㅠ 망고도 아프지말고 주인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길
너무 귀여우용 !!
너무 포실포실해서 귀여워요ㅠㅠ
망고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어요
언젠가 우리 아이들도 떠나간다고 생생각하니벌써부터 맴이 아파요
몽몽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