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명생태공원 산책, 운동하기 좋은 곳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연제구-거제제2동/health/99473190

우리 동네에는 화명생태공원이 있어요

운동하기도 좋고 산책하기도 얼마나 좋다구요

봄이면 이렇게 벚꽃이 만개를 하는데 다른데 가지 않아도 이쁜 벚꽃 감상이 가능하답니다

 

 

벚꽃이 지기 전에 오늘도 꽃놀이하며

산책하고 왔지요

아침에는 러닝하러 가기도 한답니다.

 

 

올해는 수선화가 잔득 피어져 있더라구요.

노랑노랑 얼마나 이쁜지요.

튤립단지도 있어 눈이 즐거워지는 생태공원입니다.

아이들, 반려동물들, 남녀노소 모두가 즐거운 곳^^

집근처에 있어서 너무 좋아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이덕형
    답글화명제1동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