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형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
우리 동네에는 화명생태공원이 있어요
운동하기도 좋고 산책하기도 얼마나 좋다구요
봄이면 이렇게 벚꽃이 만개를 하는데 다른데 가지 않아도 이쁜 벚꽃 감상이 가능하답니다
벚꽃이 지기 전에 오늘도 꽃놀이하며
산책하고 왔지요
아침에는 러닝하러 가기도 한답니다.
올해는 수선화가 잔득 피어져 있더라구요.
노랑노랑 얼마나 이쁜지요.
튤립단지도 있어 눈이 즐거워지는 생태공원입니다.
아이들, 반려동물들, 남녀노소 모두가 즐거운 곳^^
집근처에 있어서 너무 좋아요.
너무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