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는 솔로몬 파크라고있어요
올라가는길이 데크길로되어있어 경사로도있고 계단길도있어서 올라갈때는 계단길로 내려올때는 경사길로 매일아침 저녘으로 올라가고있어요 하루에2시간정도 걷고있는데 건강에 많은도움이 되는것같아요
솔로몬 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