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중에 만난 까치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화명제1동/pet/99257103

외근중에 만난 까치들-!!! 도망가지 않고 제 주변을 계속 맴돌아서 반려동물 같았어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까치 한쌍 이네요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도심속애서 만나 더 반갑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망미제1동

    도심에서 까치보기 힘든데.. 좋은 소식이 있었나요?

    4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까치는 귀여운데 성질이 사납다고들 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방마님
    답글장평동

    까치까치 설날~

    설명절 알려주려 왔다가

    우리들 일상속에 잠시 쉬는중~^^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