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맞아요! 유흥 시설보다 학원과 맛집이 많이 들어서면 좋겠어요.
2개월 전
온천시장 근처 대단지 아파트에 입주하면서, 근처가 모텔, 노래방 등 유흥시설이 많아 좀 실망했는데, 요즘 산책하며 보니 하나씩 철거되고, 학원이나 식당들이 들어서고 있더라고요. 점점 환경이 좋아지고 있는것 같아 좋네요ㅎㅎ 당장 아이는 없지만 아이 낳을 계획이라, 이 동네에서 아이들 키우기 좋은 환경일까에 대한 생각이 많았었는데, 조금씩 정비 되는 상황을 보니 안심이 되네요!
맞아요! 유흥 시설보다 학원과 맛집이 많이 들어서면 좋겠어요.
다행이네요 전에는 아이 키우기에 좀 그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