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record/98359347
금정구 부곡동 까치공원입니다
공원은 작은편이만 정자가 있어서
어르신들 얘기도 나누시고 음식도 가지고
오셔서 서로서로 맛있게 드시는 곳입니다
한쪽에는 운동기구가 있어서 젊은분들도
가끔보인답니다 저도 지나는길에 운동도하고
동네분들이랑 수다도 떠는 곳입니다
또한가지 미끄럼틀도 있어서 한번씩 꼬먱이들도
엄마손잡고 놀다가고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