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이쁜 강아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pet/99270355

 

설 연휴에 언니네 집에 가서 강아지랑 산책 했어요..

강아지가 낯을 많이 가려서 제가 줄을 잡고 산책은 못하지만..

우리 조는 유기견보호소에서 데려 왔는데. 

첨 왔을때 부터 경계가 심한 강아지 였어요..

지금은 언니네 가족들과는 친하게 잘 지네는데..

저는 아직 경계 하네요..

자주자주 얼굴을 보이고 간식을 주고 해서 빨리 친해졌으면 좋겠어요..

조야 이모랑도 사이좋게 지네자..

이모가 잘 할게...^^;;;;;;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유기견보호소에 있던 애들이 경계가 심한 걸 보면 얼마나 상처를 받고 지냈을까 가슴아파요. 언니분 사랑 듬뿍 받고 잘 지내면 좋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이모랑도 사이좋게 지내면 좋겠네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브로맘
    답글도계동

    인형같아요ㅡ넘나리 예뿐것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강아지 너무 이뻐요,

    맛있는 간식 주면서  빨리 친해지세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큐큐큐
    답글명장제1동

    귀여워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또또링
    답글부전제2동

    귀여워용 예쁘게 잘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