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기견보호소에 있던 애들이 경계가 심한 걸 보면 얼마나 상처를 받고 지냈을까 가슴아파요. 언니분 사랑 듬뿍 받고 잘 지내면 좋겠네요
4개월 전
설 연휴에 언니네 집에 가서 강아지랑 산책 했어요..
강아지가 낯을 많이 가려서 제가 줄을 잡고 산책은 못하지만..
우리 조는 유기견보호소에서 데려 왔는데.
첨 왔을때 부터 경계가 심한 강아지 였어요..
지금은 언니네 가족들과는 친하게 잘 지네는데..
저는 아직 경계 하네요..
자주자주 얼굴을 보이고 간식을 주고 해서 빨리 친해졌으면 좋겠어요..
조야 이모랑도 사이좋게 지네자..
이모가 잘 할게...^^;;;;;;
유기견보호소에 있던 애들이 경계가 심한 걸 보면 얼마나 상처를 받고 지냈을까 가슴아파요. 언니분 사랑 듬뿍 받고 잘 지내면 좋겠네요
이모랑도 사이좋게 지내면 좋겠네요 ㅎㅎ
인형같아요ㅡ넘나리 예뿐것
강아지 너무 이뻐요,
맛있는 간식 주면서 빨리 친해지세요,
귀여워요
귀여워용 예쁘게 잘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