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휘경
꽃이
너무 이쁘네용ㅎㅎ
2개월 전
요즘 한창 새단장 중입니다.
곧 새로운 모습 기대하고 있습니다.
벚꽃이 한창 피고 있어서 아주 예쁘답니다.
그리고 군데군데 운동기구들도 설치되어 있어서 어르신들 많이 애용하십니다.
저는 주로 강아지산책하러 간답니다.
꽃이
너무 이쁘네용ㅎㅎ
봄을 느끼며 산책하기 좋아 보여요🌸
꽃이 지기전에 함 가봐야 겠네요..
산책코스 좋네요
새단장이라 기대되네요 ~
벚꽃이 예쁘게 잘 폈네요, 강아지 산책 코스로도 딱이겠어요
나무걔단을 오를때마다 벚꽃이 활짝 펴서 사진 찍게 좋은가 같아요
꽃이 활짝 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