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사적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health/99467804

요즘 한창 새단장 중입니다.

곧 새로운 모습 기대하고 있습니다.

벚꽃이 한창 피고 있어서 아주 예쁘답니다.

그리고 군데군데 운동기구들도 설치되어 있어서 어르신들 많이 애용하십니다.

저는 주로 강아지산책하러 간답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꽃이

    너무 이쁘네용ㅎ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메리카노
    답글안암동2가

    봄을 느끼며 산책하기 좋아 보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망미제1동

    꽃이 지기전에 함 가봐야 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om
    답글대연제1동

    산책코스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새단장이라 기대되네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벚꽃이 예쁘게 잘 폈네요, 강아지 산책 코스로도 딱이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나무걔단을 오를때마다 벚꽃이 활짝 펴서 사진 찍게 좋은가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챠링고
    답글대연제3동

    꽃이 활짝 폈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