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화창한 봄날씨!
집에 있긴 햇빛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도보로 10분거리 시민공원 다녀왔어요
초록초록하는 나무잎들과 시원바람에 이끌려 한참을 걸었어요
경의선 숲길따라 4시 30분부터 효창공원역에서부터 서강대역까지 왕복으로 걸으니 무척 시원하고 좋으네요
한 번시도해보세요~
경의선 숲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