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certification/99793440

 

화창한 봄날씨!

집에 있긴 햇빛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도보로 10분거리 시민공원 다녀왔어요

초록초록하는 나무잎들과 시원바람에 이끌려 한참을 걸었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권순오
    답글평리3동

    경의선 숲길따라 4시 30분부터 효창공원역에서부터 서강대역까지  왕복으로 걸으니  무척 시원하고  좋으네요

    한 번시도해보세요~

    20260510_175313.jpg_resize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권순오
    답글평리3동

    경의선 숲길~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