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certification/99505690

우리동네 한바퀴 도는데  벚꽃이 너무 아름다워서 동영상을 찍었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정짱아
    답글당감제4동
    작성자

    우리동네 산책하는데 벚꽃들이 너무 많이피고 아름다워서 사진과 동영상을 찍었어요

    같이 공유하면 좋을것같아서 올립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동네인데 벚꽃이 이렇게 많이 폈네요. 잘 봤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