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과거 주민센터가 멋진 작은도서관으로 재탄생했다니 멋지네요~~
3개월 전
장전동 예전 주민센터였던 건물이 작은도서관으로 바뀌었어요
주말이나 평일에도 유치원 초등학생 상대로 수업도 많이 있고 새로 생겨서 그런지 책도 아주 깨끗한 상태 입니다
건물을 새로 지어서 그런지 아주 깨끗하고 멋집니다.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오층에는 안마의자도 있고 비엠아이 치수를 재는 인바디도 있습니다
장 전동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은 한번 가 보세요
과거 주민센터가 멋진 작은도서관으로 재탄생했다니 멋지네요~~
저도 가봤어요
책도 많고 코믹북도 많고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아이들 데리고가서 책읽히기에 아주 좋아보이네요
친구집 근처라서 가보고 싶네요^^
아이들과 갔는데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