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LZZ4A
디지털 도서관이라 해서 책도 디지털로 보는가 했는데..아니군요
3개월 전
오늘은 만덕제2동 디지털도서관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은행나무거리에 아름다운 안다미르길 초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문 입구부터 아름다운 명화들을 스크린에 보여 주네요. 항기로운 커피향이나는 카폐가 있고요 자유롭고 편안 하게 책을 볼수 있는 공간이 조성되어 있어요. 산책을 마치고 커피를 마시면서 책을볼수 있는 문화 예술공간 너무 좋아요
디지털 도서관이라 해서 책도 디지털로 보는가 했는데..아니군요
시설이 너무 깨끗하고 좋아요. 커피향 맡으러 저도 가봐야겠어요.
꼭 한번 들러볼께요 😀
카페까지 있다니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