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도서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arts/99290488

이사를 하면서 전에 살던곳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해 아쉽던 차에 찾아낸 우리동네 도서관 만덕도서관. 개원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 그런지 개방형 도서관이네요. 전통적 도서관부분과 어린이 전용 도서관, 카페와 함께 오픈형 도서관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요. 커피를 마시면서 편안한 소파에서 독서도 가능하고요. 3층엔 복합문화공간도 있어 각종 행사도 하고요.  1층엔 전시공간도 있어 아이들 그림도, 유명화가의 그림도 감상할수 있어요

 

 

댓글 14
  • 프로필 이미지
    sawe
    답글선부3동

    도서관이 대학처럼 넓고 깨끗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바로 저 계단형 자유공간! 저거 드라마에 많이 나오자너요~~  멋지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으리
    답글화명제3동

    만덕도서관 안가봤는데 한 번 가보고 싶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답글부여읍

    좋으시겠다. 완전  최신식이네요. 부러워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책 읽는 휴식공간이 참 잘되있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우와~ 앉아서 읽는 공간 너무 멋진데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너무 좋아보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어머 도서관 넘 좋네여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커피도 한잔하고 책을 읽으면 힐리미 되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온천제1동

    요즘은 참 돈있고 시간만 있으면 가보고 싶은 곳이 너무 많네요..현실은 일하는라 바빠서...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은 마크처럼
    답글장전제2동

    만덕 도서관 새로 생겼군요 정말 좋아 보입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내 이름은 꽁이♡
    답글장전제2동

    와우 신상이네요 ㅎㅎㅎ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럿 오링이💛💎
    답글장전제2동

    정말 좋아보이네요 방뮨해보고싶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은
    답글부곡제2동

    좋네요 ㅎㅎ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