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는 이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arts/98397673

안녕하세요? 저는 초읍동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좀 멀지만 좋은 예술홀이 있어서 이름이 부산 시민공원 콘서트홀이라고 그 유명하신 소프라노 조수미와 시휘자 정명훈 등 대단하신 분들께서 많이 오시니 많이 와주시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걸으리
    답글화명제3동

    한 번 가본다고 해놓고 아직 못가봤네요. 꼭 다녀와야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이게 시민공원 콘서트홀 이라구요? 정말 멋지네요! 으리으리 한걸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우와 좋아보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온천제1동

    아..전에 시민공원에 조수미님 오신다더니 저기서 공연을 했군요...가고 싶었는데..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은 마크처럼
    답글장전제2동

    좋은 시설이 있었네요. 부럽습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우와~ 완전 꿀정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럿 오링이💛💎
    답글장전제2동

    으리으리 하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