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으리
한 번 가본다고 해놓고 아직 못가봤네요. 꼭 다녀와야겠어요~^^
3개월 전
안녕하세요? 저는 초읍동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좀 멀지만 좋은 예술홀이 있어서 이름이 부산 시민공원 콘서트홀이라고 그 유명하신 소프라노 조수미와 시휘자 정명훈 등 대단하신 분들께서 많이 오시니 많이 와주시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 번 가본다고 해놓고 아직 못가봤네요. 꼭 다녀와야겠어요~^^
이게 시민공원 콘서트홀 이라구요? 정말 멋지네요! 으리으리 한걸요~^^
우와 좋아보여요
아..전에 시민공원에 조수미님 오신다더니 저기서 공연을 했군요...가고 싶었는데..
좋은 시설이 있었네요. 부럽습니다.
우와~ 완전 꿀정보네요^-^
으리으리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