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초읍동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좀 멀지만 좋은 예술홀이 있어서 이름이 부산 시민공원 콘서트홀이라고 그 유명하신 소프라노 조수미와 시휘자 정명훈 등 대단하신 분들께서 많이 오시니 많이 와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