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산책길에 까치를 만났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기장읍/pet/99210957

울 강아지 산책 코스는 

늘 똑같아요

항상 가던 곳으로만 

가려고 하는것도 참 신기해요

겁쟁이라 그런지 새로운 길은 절대 도전하려고 하지를 않네요 ㅎㅎ

며칠 전 산책길에 이쁜 까치를 만났는데

파란 하늘에 그 모습이 너무 이뻐서 

사진 한 장 박았어요~~^^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정달수
    답글숭인제1동

    까치는 길조인데 좋은일 있기를 바랍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챠링고
    답글대연제3동

    까치 통통해서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아 강아지표정ㅋㅋㅋ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새를 보면 강아지는 멈추는고 귀엽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수진
    답글연산제6동

    울집 아이들은 매번 갈때마다 자기들이 가고싶은 코스를 정해요~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1만포인트 나와랏
    답글부곡제4동

    안녕하세요 😄 산책 겸 운동겸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ㅌㅌ
    답글운정2동

    하하 까치친구를 만났네요 귀여워요~

    4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강아지와까치~강아지가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듬직해보이는데 은근 겁쟁이라니 반전이네요~ 강아지 산책하는 길에 까치도 보고 즐거운 하루 보내셨을 것 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까치 사진 잘 찍으셨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브로맘
    답글도계동

    아가들도 하늘도 너무예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ParkJeongsu
    답글반여제2동

    이빠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