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와~좋은곳이 많네요
1개월 전
안녕하세요 저희 동네에는 도서관이 두개가 있어요 하나는 진짜 어릴때부터 있던 도서관인데 학생때 진짜 많이 갔던 추억의 공간이고
하나는 나름 최근에 지어진건데 최신식 도서관입니다 도서관에서 취미활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하고 학생들 놀이교실 어르신들 취미 프로그램이 많더라고요?? 책을 볼수있는 공간들 뿐만 아니라 여러 시설이 잘 되어있더라고요
1층엔 가격 저렴한 카페도 있어서 종종 디저트나 커피가 땡기면 가서 커피도 마셔요
1층이고 쾌적한 환경이라 접근성도 좋고
오셔서 책도 보고 커피도 마시고 매우 추천드립니다
와~좋은곳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