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네~~맞아요.
비닐제거해서 버려야 돼요.
3시간 전
안녕하세요 저희 아파트는 1층에 분리수거하는곳이 바로 있어요
유리 유색패트병 무색패트병 비닐 스티로폼
병뚜껑 등등 각각 분리하여 배출할 수 있게 잘 구비되어있는데요 저희집은 패트병이 많이 나와서
라벨없는 패트병을 쓰거나 아니면 비닐은 꼭 제거해서 분리수거 하는데요 간혹..패트병 채로 분리를 안하고 버리는 사람이 은근 많더라고요
그럼 그때마다 일하시는분이 라벨을 제거해서 다시 분리수거릉 하거든요???? 고용된 직원이 있어서
그렇게 버리는건지...관리비로 월급 받는 직원이 있다한들ㅠㅠ개인이 철저하게 분리수거 잘 해야되지 않나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지...
네~~맞아요.
비닐제거해서 버려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