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미포 맥도날드 근처가 지하철 역이랑 멀어서 공유 씽씽이, 공유 자전거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사용하신 후에 대로변에 막 세워두고 길가에 넘어져있고.. 너무 막 다루시는 분이 많은거 같아요.
운전할 때도 길을 걸을 때도 불편하고 위험해요.
다른 분들도 이런 경험하신 적 있나요?
사진은 그나마 한쪽에 잘 세워두신 스윙 자전거...
진짜 이거때문에 말 많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