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모빌리티 주차 어떻게 생각하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기장읍/dailylife/100213529

미포 맥도날드 근처가 지하철 역이랑 멀어서 공유 씽씽이, 공유 자전거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사용하신 후에 대로변에 막 세워두고 길가에 넘어져있고.. 너무 막 다루시는 분이 많은거 같아요.

운전할 때도 길을 걸을 때도 불편하고 위험해요.

다른 분들도 이런 경험하신 적 있나요?

사진은 그나마 한쪽에 잘 세워두신 스윙 자전거...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진짜 이거때문에 말 많던데..

    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