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 발망치소리 낮시간에는 넘어가야하는건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기장읍/dailylife/100153792

요즘 층간소음이 심해졌어요 밤 10시가 넘었는데도 
쿵쿵 발망치소리에 크게 노래 부르는 소리......그리고 어떤ㄴ날은 무슨 게임을 하는지 크게 떠들며 욕하는소리 
또 어떤날은 지인들을 초대했는지 밤늦게 모임을 가지며 떠들더라고요....그땐 새벽까지 시끄럽더라고요 
방음이 잘 되는편인데 목소리가 울리면서 시끄럽더라고요
근데 그건 가끔이라 참을만은한데
발망치소리는 화가나더라고요 낮이고 밤이고 시도때도없어요 
발망치나 시끄럽게 게임하며 고함치는 소리는
몇시까지 참아줘야할까요? 혹 발망치처럼 쿵쿵거리는 소리는 낮에도 민원제기해도되나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snowflower
    답글신서동

    관리사무실에 전화하셔서 전체 안내방송 부탁 하세요.

    개인적으로 말하면 싸움납니다.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