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걸음
길가에 핀 이름 모를 꽃들도 너무
이쁘지요 산책 나갔다가 꽃보면
너무 기분 좋지요
1개월 전
안녕하세오 요즘 꽃이 지고 피고를 반복하는 계절인듯
한달도 안되는 시간이었지만 벚꽃이 피고 짧게 피더니 지고 떨어지고 하더니 또 다른 꽃이 피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길가에는 알수없는 꽃들이 많이 자리잡고 이쁘길래
저희동네 용소웰빙공원에 갔더니 또 꽃이...
여러꽃나무랑 들판이있으니 꽃구경하기 좋아요
길가에 핀 이름 모를 꽃들도 너무
이쁘지요 산책 나갔다가 꽃보면
너무 기분 좋지요
뷰도좋고 꽃도 이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