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
소음 이다
늦은저녁땐 자제해야죠
3주 전
안녕하세요
요즘 세탁기가 기능별로 좋게 많이 나왔어도
세탁기를 돌리면 돌아가는 소리랑 물 빠지는 소리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근데 요즘 늦은 밤에 세탁기 돌리는 소리로 너무 시끄러워요ㅠㅠ요즘 뭐 퇴근하고 밥 먹고 씻고 하면 늦을수는 있지만 주말이나 아니면 최소 10시 이전엔 세탁을 다 마쳐야한다 생각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몇시까지는 세탁기 돌리는거 괜찮다보시나요 전 그나마 많이 배려해서 열시입니다...
소음 이다
늦은저녁땐 자제해야죠
자제해야죠
동감
모든 사람이 다 같은 시간대에 일하고, 자고 하는것은 아닙니다~~그 사람은. 남들 자는 시간에 세탁기 돌려서. 널고 싶겠습니까~~
너른 마음과 생각으로 괜찮다하며 살면 되지않을까요~~~
저는 주말에 9시정도 까지 하는 편입니다. 혹시 다른집에서 세탁해도, 세탁실 닫아두면 크게 무슨 소리가 들리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10시까지는 괜찮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