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관이 공존하는 거실카페라니 너무 좋네요, 공간활용을 엄청 잘 하는 것 같아요!
3개월 전
중동에 있는 힐스테이트 아파트입니다 .처음 입주 할때만 해도 아무 시설도 없었던 아파트인데 몇 년전 대표자가 바뀌면서 아파트가 완전히 변해 버렸어요 .지금 보이는 건물들이 커뮤니티 센터인데 위쪽에 있는 것이 도서관이 공존하는 거실 카페입니다 .냉난방 시설도 너무 너무 잘되어 있고 카페 난방과과 과자 커피등에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서관이 공존하는 거실카페라니 너무 좋네요, 공간활용을 엄청 잘 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