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산책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동두천시-지행동/health/98201727

오늘도 살랑이는 바람과 라디오를 들으며

산챡하고 왔어요 

하루의 목표는 10,000보 아지만 천천히 

걷다보니 10,000보를 훌쩍 넘었나요 *^^*

처음앤 건겅을  위햐서  걷기를 하였지만

이잰  하루를 시작하는 루틴이  되었내요

 요즘은 덥지도 얺고 아침 바람이 시원해서 

걷는 향복아 몇뱌는 쿤것 겉아요 &^^&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김경태
    답글옥정동

    👍

    9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