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정 중흥 옆 마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동두천시-지행동/dailylife/99377410

중흥클래스 아파트 옆에 마트 들어온다고 하던데 언제 오픈하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아무리 찾아봐도 카페랑 인터넷에도 안나와서. 어느 분한테 듣기로는 한국유통이 들어온다던데, 이플러스 마트가 사라져서 국민마트까지 가기 번거로워 졌는데 마트 하나 생기면 편하고 좋겠네요. 아직은 공사중인 것 같은데 언제 오픈하는지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maradona
    답글전곡읍

    기대하는 마트가 들어오길요 ~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𝑩𝒐𝒔𝒆𝒐𝒌-𝑲𝒊𝒎
    답글지행동

    요이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고암동

    저도ㅠ기대하고 있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