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이안되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동두천시-지행동/dailylife/97511358

많이들 느끼고 계시네요. 

적립이 며칠 안되고 있어요~ 확인해 주세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핑크공주
    답글성포동

    동네산책이

    몇칠쨋 안되고있으요 ㅜ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가영 KRXVZYH
    답글우제1동

    저도 얼마전부터 그러네요. 무슨 문제가 있나 봐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강상우
    답글거여2동

    저도... 흐흐~~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생..🍀
    답글해운동

    인증지점에서 정말 코앞에 가야 인증이 뜨게 캐시워크에서 대폭 축소해서 더 가까이 가보세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인생..🍀
      답글해운동

      근데 일시적오류도 나오네요 프사사산도 내것아닌 엉뚱한 사진이 나옴ㅋㅋ 캐시워크도 해킹당한건지??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영심
    답글장덕동

    저도 몇일째 안되고 있는데 가까이 가야하는 이유가 있엇네요 그만할때가 되듯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강도화
    답글명륜동

    요즘 며칠째  적립이 안되고 있어요확인해주세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핑크공주
    답글성포동

    동네 인증이

    안되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