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탑동 에 오래된 단골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동두천시-송내동/restaurant/99374739

10년을 넘게 다닌 단골 애견까페 오도독을 소개 합니다  우리 강쥐들과 오래도록 다니다가 아이들이 무지개다리 건넌후 많이 힘들었지만 다시 입양후 계속 다니고 있답니다 애견들에게도 더없이 좋은 까페이지만 견주들에게도 너무나 좋은 맛집 입니다 여러 음식도 있지만 국물 떡볶이는 그 어떤집보다 일등 입니다 요즘은 잠시 쉬었던 고기구이까지 다시 시작해서 정말 잘 먹고 있습니다 사장님의 친절까지 뭐하나 나무랄것 없는 오도독을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애견들에게도 ~견주들에게도 최고 일등 입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maradona
    답글전곡읍

    맛집 추천 감사합니다 ~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𝑩𝒐𝒔𝒆𝒐𝒌-𝑲𝒊𝒎
    답글지행동

    요이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aradona
    답글전곡읍

    국물 떡볶이 먹고싶네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