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시청쪽이라 점심시간엔 어디를가든 항상 대기줄이 길어요. 특히 이 곳 백소정은 점심시간 맞춰 가면 너무 오래 기다려야해서 전 1시 30분 전후로 갑니다. 그래야 대기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여기서 파는 모든 음식이 맛있어요. 돈까스, 우동, 모밀 등~~
전 양배추 샐러드랑 연유떡도 좋아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