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아파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동두천시-송내동/information/99484233

날씨가 화창하니 완연한 봄날이네요~아파트단지안에 목련 매실 벚꽃 산수유 개나리 오만 봄꽃이 만연하게 피었어요~목욜 비온다는 소식이 있던데 꼭 만개했를때 봄비는 매년 국룰인건지~이 비가 그치고 나면 벚꽃엔딩이겠죠~~그동안 친구들과 커피 마시며 실컷 즐겨야겠네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참 예쁜꽃이예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삐용이
    답글진접읍

    정말. 만개한게좋네요 제발비가늦게와야할텐데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C54C5
    답글덕정동

    벚꽃 너무 예뻐요~ 만개하니 더 예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