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정의 맛집 밀밭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동두천시-송내동/information/99354818

 

덕정으로 이사온 후 달에 두번씩은 먹는 칼국수집입니다! 벌써 10년이 지난 것 같네요. 밀밭칼국수는 면도 쫄깃하고 국물도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는 칼국수에요. 여기는 특히 김치가 맛있어서 좋아요. 매콤하고 아삭하고, 그 중에 무생채가 너무 맛있어서 흰 밥에 비벼먹으면 밥 뚝딱입니다. 칼국수 좋아하는 분들이면 무조건 좋아할 맛집이에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김경애
    답글상패동

    여기 정말 맛나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aradona
    답글전곡읍

    시간내서 함 가봐야겠네요 ~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까치
    답글회정동

    맛집이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