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잉♥
소요산 메모 할께요 감사요
7개월 전
우리 동네 명소 소식전합니다 소요산 단풍 너 무너무 예뻐요 가족과 함께도 좋고요 친구들 함께 해도 참 멋찐 곳 입니다 올라는 길목에는 풍바 공연도 보시면 좋아요 맛있는 밥집도 많아서 좋고요 1호선 전철도 있어요 많이맣이 오세요
소요산 메모 할께요 감사요
소요산 단풍이 이뻐. 저도 매년 다니고 있어요
지난번에 다녀왔어요
소요산역 앞에 떡갈비도 맛있어요
올가을 단풍 기대해봅니다
저도 강추 입니다
벌써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네요
소요산은 유명하죠
소요산 역시 멋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