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동두천시-송내동/dailylife/97501192

운영자님 벌써 여러번 동네산책  캐쉬적립 안된다고 하였는데 에전히  캄깜  무소식이네요 너무 무성히  하군요

기분도 많이 상하구요

막말 할수도 없고...,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14894
      답글상패동

      시도해보겠습니다. 고마워요.

      9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14894
    답글상패동

    전회기에라가 나와서  ㅇㅗㄱㅅ하고있습니다. 답답합니다.해지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개월 전